맛집지도

[신대방삼거리,동작구]맛집/꿈꾸는돼지/무생채비빔밥/안동소주/역전할매

유와인 2021. 10. 12. 19:50
728x90

[신대방삼거리,동작구]맛집/꿈꾸는돼지/무생채비빔밥/안동소주/역전할매

오늘도 맛짝꿍씨랑
저녁에 뭐 먹지 고민하다가
선택한 드리밍 피그

#꿈꾸는돼지


[카카오맵] 꿈꾸는돼지 신대방삼거리역점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22길 138 (신대방동)
http://kko.to/uwPiaVnfH

 

꿈꾸는돼지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22길 138

map.kakao.com

 


일단 우리 집이랑 가깝다
작년에 오픈한 지 며칠 안 됐을 때
가봤었는데 어느 순간
앞에서 줄을 서서 먹을 정도로
손님이 많아졌다…!
처음에 맛이 잘 기억 안 나고
왜 이렇게 줄 서있나 싶어서
가보기로 했다ㅋㅋ

집이랑 증맬 가까워서
여섯 시쯤 슬렁슬렁 나왔는데
이게 웬일.
벌써 줄을 서있었다


그렇지만 앞에 한 팀뿐이라 다행.
대기를 쓰는 종이도 없고
오로지 앞에서 기다려야 함ㅠㅠ

(그 길로 다녀봐서 아는데 길이 좁다
대기하는 공간이 있으면 좋겠다…)

집 앞이라고 너무 방심했다 휴
다음엔 더 일찍 오기로ㅋㅋ
삼십 분 정도 기다리고 착석!

아담한 크기 테이블은 여덜개?였던듯

 

찌개는 기본제공 고기는 선진포크!!


테이블 착석하고 곧바로 주문!
하면
세팅이고 뭐고 고기부터 올려주신다
스피드 짱 좋았다 ㅎㅎㅎ
저렇게 고기 먼저 주시면 괜히 고기 빨리 먹어서
행복함😏

그리고 때가 되면 알아서 반찬이 한두 개씩
나오기 시작한다 뿅뿅


드디어 완성된 테이블 세팅ㅎ
찌개까지 다 나오면
이제 술을 시켜보자🤩

 

오늘의 주종 소주 프롬 안동

 

 

무려 프리미엄 일품 안동소주 40도

사실 일반 삼겹살집에서
저런 전통 증류식 소주를 파는 걸
처음 봤다
집 근처라 찾아보지도 않고 가서 더 반가왔규
조금 더 순한 21도 안동소주도 있었다
일단 고기가 너무 맛있었기에
달큼하고 쌉쌀한 안동소주도 술술 넘어갔다
(그리고 숙취로 다음날 같이 골골…..)

 

고기는 알아서 척척 구워주신다
그래서 먹기 너무 좋았다 ㅎㅎ
다 익은 고기는 사이드에 놔주시고

 

윤기 좔좔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다🥲

 

 

지금 보니 와사비 겁네 소심하게
쥐똥만큼 찍어놨넼ㅋㅋㅋㅋ
듬뿍 올려도 고기가 맛있으니
저렇게 찌질하게 먹지 말고 듬뿍 찍어먹기…
선진포크 고기라서 그런지
고기 육즙이 장난 아니었다
그리고 육즙 자체에서 이미 양념을 해둔 것처럼
아무 양념 없이도 육즙 자체로
혀에 착착 감겨요

상추쌈은 못 참지 고기는 두개로 RG?

 

 

정신없이 고기 먹다 보면 나오는
무생채 비빔밥
겉보기에 그냥 무생채에 김 끝

 

비볐을때도 무생채에 김 끝

진짜 살면서 먹어본 무생채 비빔밥 원탑
이렇게 맛있을 줄이야;;;;
저 심심한 비주얼로 맛있어서 당황;
무는 아삭하고 양념은 참기름 고소함
그리고 무생채 비빔밥 무 떫은맛 때문에
별로 안 좋아했었는데
그 무 특유의 떫은맛이 하나도 안 난다
진짜 맛. 있. 어.
다음엔 파채랑 꼬기 좀 남겨서 슥슥 같이 비벼먹기
약속🤙🤤

 


마무리로 신대방삼거리역 근처에 생긴 지 얼마 안 된
역전 할맥
역시 보증된 프랜차이즈의 맛

그리고 이때 맥주 두어 잔 더 할 때까지
몰랐다…
안동소주 한 병 나눠먹은 여파가 얼만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도한 음주는 건강에 해롭더라고요😵

다음에는 항정살도 먹자 음주는 적절히 하자 하핳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