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지도

[한남동]맛집/술집/이자카야/갓포무샤/파리크라상

유와인 2021. 9. 27. 19:17
728x90

[한남동]맛집/술집/이자카야/갓포무샤/파리크라상

명절내내 일하느라 피곤에 쩌들었던 1인..
명절에도 일하는 비상근직, 교대근무자, 전문직 모두 화이팅입니다ㅠㅠ

그렇게 명절이 지나고 코로나 일 확진자가

3000명이 넘었다....
코로나격리병동근무자는 웁니다..

하지만!!

후암동 살던 시절부터 함께해온
이태원 토박이 최미녀씨 생일축하를 위해
나이트오프에 한남동으로 나섰다!!
원래는 셋이 모이려 했지만 백신맞고 요양에 들어간
왕십리 수지씨는 오지못해서 둘이 만났다ㅜㅜ

수지씨 건강응원해


항상 생일축하를 위해 모이던 곳이라
이번에도

#갓포무샤

 

https://place.map.kakao.com/25548463

 

갓포무샤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0길 61 (한남동 32-25)

place.map.kakao.com

갓포무샤 애정 포인트

1. 넓찍한 내부
2. 술집같지 않은 깔끔한 분위기
3. 이제껏 먹어본 음식중에 맛없는 음식이 없었음
4. 코시국에 알맞게 룸이 있다!!

항상 이용해왔지만 룸 예약기준은 잘 모르겠다
아마 이용 금액, 인원수가 조건이 있는 것 같은데
우리는 항상 기본 4명(코시국전에ㅜㅜ)에
식대랑 술값도 꽤 나왔기 때문에
이번에도 룸예약이 가능했다.

외부 전경은 검색해보면 많이들 나오니까 패쓰
(사진 안찍어서 그런건 절대 아니다)

가게 바로 건너편이 그 유명한
한남동 유엔빌리지라서
가게를 찾는건 그다지 어렵지 않다!!
오늘은 2명이라 작은 룸에서
식사겸 음주겸 축하를 하기로~

 


2인 룸은 아담하니 얘기나누기 딱 좋았다


메뉴는 에피타이저, 튀김류, 탕류, 밥 등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다
최근에 메뉴가 좀 바뀐것 같다
메뉴는 검색하면 다 나온닷

아보카도 네기도로는 꼭 먹어야될맛
다 맛있어서 뭘 골라도 무난하다
사케말고 소주를 먹는다면 해산물짬뽕 필수

#갓포무샤
여기서 만나면 보통 저녁밥 먹는겸 배를 채우고
술을 마셨었다 이번에도 역시
식사겸 음주 ㅎㅎ


화요에 토닉+레몬
달달하니 쬬아💕


첫번째 메뉴 이미 약속 잡을때부터
머리속으로 주문해둔거
전복볶음밥🤩
서울에서 이만큼 맛있는 전복요리 없는것같다
찐하고 부드럽고 밥도 고슬고슬
너무 맛있어ㅠㅠㅠ

계란이랑 슥슥 비비~

먹어본 사람들은 알만한
제주도 명진전복의 찐한 전복죽의 고소함 뺨치는맛
거기에 죽이 아니고 볶음밥이라
식감도 더 생생하다!

두번째 요리는 오랜만에 메로조림🐟


언제 먹어도 메로는 부들부들
단호박, 꽈리고추 둘 다 잘 어울린다
고추랑 먹으면 밥 반찬 느낌 ㅋㅋ

이제 어느 정도 배를 채우고
안주를 먹기 시작했다…(두 명 맞아요..)

항정살 산초 간장구이
(신메뉴라고 들었다)

 

이렇게 미니 화로에 나와서 불을 붙여주신다
파 죽순 항정살 버섯 마늘이 차곡차곡 쌓여서 나온다

어떻게 항정살이 이렇게 부드럽지…?
나는 교정 6개월차로 오만가지 음식들이랑
사투를 벌여왔는데 그 중에 항정살은
웬만하면 포기였다
맛이 좋으면 삼키기 힘들고
식감이 좋으면 너무 기름지니까 ㅠ
근데 갓포무샤 항정살 구이는 한개도 안 질기고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다🥺

 

항정살에 죽순, 파, 같이나온 양념장에 명이나물= 끝

화요랑도 너무 잘어울렸지만
레드와인에도 잘 어울릴 것 같은맛!!


마지막은 문어초회

 

저 빨간거 토마토인줄 알았는데
아니었다ㅋㅋㅋ
뭔지는 직접 먹어보기…

문어도 꽤 질긴 상대중 하난데
역시 부드럽게 잘 씹혔다
상콤한 유자소스랑 잘어울려!!
이때 너무너무 배불러서 진짜 안먹는다 했는데
눈떠보니까 이미 싹 비웠지모야….헤헿;;

마무리는 파리크라상 케이크

 

판케익은 너무 커다래서 작은애들로 사왔다
역시 케익잘해 파리크라상…
저 멜론케익은 시즌으로 나온것같은데
기회 된다면 판케익으로도 추천..
생크림하고 멜론이 아주아주 찰떡👍

이렇게 배부른 생파끄읏
빨리 우리 친구들 다같이 모일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다
코시국 지나가랏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