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지도

[강남/신사맛집]신사약방/한우삼겹살/삼겹살맛집/고급스런 삼겹살 정복

유와인 2021. 11. 28. 02:06
728x90


거의 1년? 2년 만에
이런저런 이유로 못 보던 친구들을
완전체로 만나기로 했다
아무거나 잘 먹지만
의외로 아무거나 다 먹지는 않는 우리🤔
이번에는 이태원을 벗어나
강남에서 만나기로 했다
그렇게 선택한

#신사약방

[카카오맵] 신사약방
서울 서초구 나루터로12길 35 1층 (잠원동) http://kko.to/BHchnNifj

 

신사약방

서울 서초구 나루터로12길 35

map.kakao.com




아무것도 안 찾아보고 무작정 갔다
알고 보니 요즘 떠오르는 고깃집 중 하나

내가 애정 하는 몽탄의 고기 아버지
최정락 님이 오픈하신 곳🥺
알고 보니 수많은 유명 고깃집 메뉴를 만들고
손 봐주신 분… 존재 자체가 핫플이 신 분..



저녁시간에 갔더니
간판이 너무 눈부셔서 어둡게 찍었다
출입문 옆으로 여는거니까
저처럼 당차게 앞으로 밀어서 부실 기세로
쿵쾅거리지 마시고요…


기본 테이블 세팅
빨간상인데 전혀 촌스럽지 않았고요


내부는 대략 이런 느낌
너무 부담스럽지 않지만 너무 정신없지도 않은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시원하게 보이는 주방 쪽에는
하몽처럼 고기들이 숙성 중이네요
이렇게 보이면 뭔가 믿음직해요

삼겹살 맛집이라고 광광 소문이 나서 너무 기대되었어요 


한쪽 구석에 디테일
돼지좌…
친구가 너무 잔인한거 아니냐고 걱정
하면서 잘 먹었다🙂


그 유명한 금돼지식당의 개업축하
화분이 옆자리에 딱 ㅋㅋㅋ
아직 금돼지식당을 못 가봤는데
여기서 마주하다닝~~
역시 유명하신 분이 개업한지라
축하해주시는 분들도 유명하네요


메뉴판 참고하세용
마지막에 와닿는 마지막 멘트
보약이 되는 고기
역시 고기는 약이지요
이제 힐링타임 감상~


오늘 뿌셔볼 첫 번째 메뉴
숙성 스페셜
삼겹살 부위랑 목고기로 나왔고
위에응 당귀잎과 꽈리고추
이렇게 한 접시로 나왔어요

돈마 호크가 이렇게 생겼던데
뼈만 붙으면 되는 건지 모르겠으나
예쁘게 나온 삼겹살~
진짜 센스 있게
사진 찍는 전용 조명을 앞치마에 달고 계셔요ㅋㅋㅋ
덕분에 어두운데 저렇게 고기 결까지 다~~ 보이는 사진을
얻었습니다🤩


자세히 보는 기본 상차림
샐러드 셀러리 장아찌? 무생채
보리된장이랑 무슨 소금에 고수가 살짝 들어간 간장
전 고수 싫어하는데 간장 진짜 맛있어요
그 와중에 종이컵 명품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명품 고깃집은 종이컵마저 명품인가…


그렇게 핫하다는 앞치마
왕십리 수지가 이렇게 찍어야 인싸라고해서
어디 어디 이렇게???
하고 후다닥 찍었다 ㅋㅋㅋㅋ


나도 메고서 한컷

귀여운 너희들도 한컷

그 사이에 예쁘게 익어가는 중~~


기본으로 나오는 돼지김치찌개까지
이렇게 밑반찬 상이 완성이에요
김치찌개는 크게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원래는 감자채전이 나왔었다는데
밑반찬이 계속 시즌에 맞게 바뀌나 봐요
이날은 부추전? 같았어요
고기랑 같이 판 위에 올려 구워서 먹으면
더욱더 맛있습니다!!
(간장 올려 먹으면 꿀맛🥺)


맛있게 익어가는 삼겹살🐽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어요
숙성 스페셜!!
고기도 엄청 부드럽고
숙성돼서 특유의 달짝지근한 고소함이
너무 좋았고 김치보다는 소금 된장이랑 잘 어울렸어요



자기 손가락 나오겠다고 얹은거 개귀엽다구


한우 삼겹살
불판에 올리면 대패 삼겹 같은 느낌이에요
고기 밑에는 숙주가 깔려있어요
역시 우삼겹 짝꿍은 숙쥬💕


이렇게 익으면서 쪼그라드는 중
꽈리고추에 숙주 얹어서 싸 먹으면
고추랑 고기랑 입안에서
해이마마추면서 하나 되는 맛🎶


센스쟁이 실장님?이
한 네 병째 흔들어주신
청정소쥬 감동 광광😭
투명한 거 한틈도없이
얼린 듯 아닌 듯 크으~

담날 다들 출근인지라
적당히 먹고 그 자리에서 이차 다시 시작 ㅋㅋㅋㅋ


이것은
해장술밥!!!
육개장 맛이고 킹 받아요 맛있어서
왜 난 배부른가 원망스러워
소주가 싸악 내려갑니다
그래서 다시 한잔 ㅎㅎㅎ


한우 삼겹을 먹으면 먹을 수일은
볶음밥이에요 옆에 먹다 남은 고기랑 숙주들


같이 올려서 쓱싹쓱싹
꼭 드세요
항상 느끼지만 역시 한국인의 디저트는
볶음밥🥰
고기만큼 볶음밥 맛도 예술이에요
대패는 너무 얇다 보니
특별히 너무 더 맛있다 이런 건 잘 못 느꼈는데
볶음밥 얹어서 먹으니 확실해요
고기가 엄청 좋아요 기름 맛도 깔끔하고
왕추천❤️


화장실 앞에 세면대가 따로 있는데
다섯 시 이후에는 2시간 이용시간제한이 있다네요
어차피 내일도 출근인 직장인들은
두 시간 만에 열두 달치 썰을 우 다다닥 풀고
해산합니다 쿨냄새나


오랜만에 진짜 맛있는 삼겹살 먹어서
기분 좋고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사는 얘기하면서
기분 좋고
그 짧은 시간에 울컥했다가 뒤집어지게 웃다가
너무 웃기고 소중한 시간이었어요
그 와중에 해산은 칼퇴급이었다는ㅋㅋㅋㅋㅋ
다음 봐 친구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