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지도

[녹사평/몽탄]용산맛집/몽탄/우대갈비/주말웨이팅팁

유와인 2021. 10. 24. 00:25
728x90

[녹사평/몽탄]맛집/몽탄/우대갈비


올해만 4번째 몽탄 왜 이제껏 사진도 대충 찍고 남겨놓은 게 없는 것인가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아는 사람들은 다 알고 있는
#우대갈비맛집
#웨이팅어마무시
그래도 가는

#몽탄

[카카오맵] 몽탄
서울 용산구 백범로99길 50 (한강로1가)
http://kko.to/EUXqnAZ40

 

몽탄

서울 용산구 백범로99길 50

map.kakao.com

 

 

웨이팅 팁!!
웨이팅에 대한 소문이 많은 몽탄
주말이면 오픈 시간 전부터 줄 서서 기다린다고 한다
이건 친구 피셜인데 11시에 가서
줄 서고 대기 쓰면 저녁에 먹을 수 있다 공.. 참고
예약 안돼요

일찍 가서 웨이팅 적으시고 운 좋다면 점심드시고

안된다면 근처 예쁜 카페와 전쟁기념관이 있으니

데이트 하고 저녁으로!


예쁜 외관이 유명한 몽탄이지만
매번 별 어려움 없이 가서 그런지
외관 사진 1개도 없는 거 실화냐고 ㅋㅋㅋㅋㅋ

친구가 가까이 사는 덕에 쿨하게 리스트 써주는
나는 복 받은 사람 잘살았다 토닥토닥 토실토실

외관과 마찬가지로
내부 사진은 다른 곳에
아주아주 많을 테니 패스

이번이 특별했던 건 이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안쪽
룸으로 안내를 받았다
자주 가는 친구 덕인지
자리가 모자라서 어쩔 수 없던 건지🧐

 

테이블 두 개가 있고 입구 쪽에 세팅해주셨다
크기가 크진 않지만 원체 테이블이 넓어
잘 붙으면 열명도 들어가게 생겼어;

뭔가 음악이 크게 잘 들려서
막 조용하진 않았지만 덜 산만해서 굿!
하지만 이곳은 예약도 안되고 랜덤도 안되고..
룸 테이블 준건
그냥 뭔가 사정상 어쩔 수 없었던 것 같다
(나는 나이스 사랑해요 몽탄)


몽탄 메뉴판
내용물은 네이버나 구글에 더 잘 나와있습니다^__^

 

이렇게요ㅎㅎㅎㅎ
우대 갈비는 1인분이 아니고 2인분 기준
추가할 때도 2인분씩 가능하니 참고!

왜 때문에 초라해 보이지…?
바깥이랑 조명이 달라서 그런지
냉해 보이지만 정성스러운 세팅은 여전해요
특히 저 참외 피클!!!!!
계절마다 밑반찬이 조금씩 달라지는데
이번엔 참외 피클이 아주 시원하고 좋았네요
유명하지만 계속해서 발전하고
변화 주는 모습이 너무 좋은 몽탄🥰

영롱한 자태 납시요
초벌 해서 나온 우대 갈비 한 대랑 삼겹살 1인분
사실 이 년 전쯤? 오픈하고 얼마 되지 않았을 때
몽탄에서 삼겹살을 먹어보고
특별한 게 없어서 엄청 실망했었는데
요즘 맛이 좋다고 해서 시켜봤다

 

사진찍는 순간 호박님 잠수함 ㅠㅠ

된장찌개! 가운데 애호박이 통으로 들어가 있다
숟가락으로 푹푹 쪼개 먹으면 된다
아주 예전에 겨울에 냉이가 들어가 있던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겨울이 되면
냉이.. 다시 넣어주면 좋겠다
겨울에 냉이 들어간 몽탄 된장찌개 먹고
거기에 자리 잡고 누울 뻔했잖아요
뒤집어지게 맛있어버려 아주 그립다..

그렇지만 통으로 들어간 애호박 혼내주면 먹는 것도
스트레스 풀리고 맛있어요
푹팍푹팍 으깨서 취향껏 씹으면 꿀맛 😆

 

 

이사진은 한 사월쯤..인데
이번에 사진을 너무 대충찍어섴ㅋㅋㅋㅋ
저번껄로 대체..🥲
고기 다 구워주시고
우대에 올려주시면 이런 그림이랍니다!^^*
그리고 이번에 너무 피곤해서
무려 술을 안마셨잖아요…..
그렇지만 몽탄 우대 갈비에는 레드와인이 환상의 짝꿍이에요

저번에는 몽탄 리스트에 있는 와인을 먹었지만
이것도 개인적으로 콜키지를 추천
아주 맛 좋은 와인 고르고 골라 리스트업 돼있지만
종류가 많지도 않고(비싸 꽤 비싸…..)
백화점이 더 싸더라고요
콜키지 비용 이만 원에서 만원 정도 도수 따라 달라요
2인 기준이고 매장에 전화해보시는 게 젤 정확!

처참하게 갈비 다 해치우고 삼겹살 차례
불판으로 올려지는 가녀린 삼겹살 씨
저거 세로로 세워서까지 구워주시는 정성
귀엽고 소중해😇

삼겹살 씨도 사실은 가녀리지 않았다…
파곤 해서 그랬는지 너무 배불러서
볶음밥도 포기🏳️
우대에 남아있는 고기는 발라주셨다!
하지만 교정 중인 내 치아 때문에
오독오독 씹히는 우대 살들은
기름만 빨아먹고 뱉음 ㅠ🏳️🏳️

만약 치아가 약하신 분이라면
우대살 발라 먹다가 치아 먹히는 수가 있으니
주의하세요


아 그리고 몽탄의 부작용이 있어요
어느 날 볏짚향이
너어어어어무 잘 뭍은 고기를 한번 맛보면
자꾸 그 맛을 찾아 돌아오게 됩니다
몽탄머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중독되지 않게 조심하세요😉
한순간에 몽탄에 미각도 뺏기고 지갑도 뺏겨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