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지도

[보라매공원맛집/ 편백찜] 신림 편백찜맛집/도토리편백집/동작구 샤브샤브맛집/ 보라매공원 맛집/신림롯데백화점

유와인 2021. 11. 14. 02:19
728x90

건강검진 결과를 확인하고
충격받고 금주를 하기로 했다
올해 너어무 많은 술을 운동도 안 하고 먹었더니
피검사 결과가 엉망이었다
헬스장으로 달려가서 등록도하고
짝꿍씨도 바쁘신듯하고
이제 안녕하고


건강 좀 챙겨보려 한다 ㅎㅎ
오늘은 무거운몸을 겨우 이끌고
교육 마치고 다 같이 밥 먹었다!!
위드 코로나가 좋은 건 오랜만의 소통이 가능한 것
하지만 너무 자주 하면 질릴ㄷ..

 

#도토리편백집

 

https://place.map.kakao.com/264117739

 

도토리편백집 롯데백화점 관악점

서울 관악구 봉천로 209 7층 (봉천동 729-22)

place.map.kakao.com



도토리 편백집
아주 예전에 먹었던 게
맛있었던 기억이나
위드 코로나를 맞이해
우르르 이끌고 왔다 ㅎㅎㅎ

 

여섯 이서 편백 찜에 샤부샤부를 주문했다
인원수에 따라 고기를 추가할 수 있다
우리는 편백 2인 샤브 3인 칼국수 사리 2 죽 2
이렇게 해서 딱 8만 원이 나왔다

우리가 식사한 자리는 여섯 명이 들어갈 수 있는 안쪽 룸이었다
간단히 밥만 먹는 회식이나
술자리 하러 가기 전 단체로 식사하기 좋을 것 같다
룸이 두 개인 것 같았는데 나머지 룸 크기는 모르겠다
대여섯 명 정도라면 회식장소로 추천
깔끔하고 빨리 먹을 수 있을 듯 ㅎㅎㅎ

 

마블링이 아주 좋았던 샤부샤부 고기
서브로 나오는 도토리묵도
배고픈 우리 배를 예열하는데
아주 구웃 이었다 ㅎㅎ
묵이 탱탱해서 더 맛있었다
여자들만 있어서 모자라지 않았지만
남자분들이나 많이 먹는 분들은 사이드를
추가하는 게 좋을 것 같다

 

진짜 너무너무 신기했던 거
종이…!
냄비가 아니고 종이…!
종이로 샤부샤부를😳
타지도 않고 맛도 진짜 좋았다
너무 신기했어

알고보니 밑에 뭐가 깔려있더라는,,,


나중에 죽도 저기서 하나 했는데
가져가서 죽을 따로 해다 주신다
샤부샤부 먹으면 죽을 필수로 드시길

 

타이머 끝나고
완성된 편백 찜~
단호박들이 웃음 모양이다
맛도 웃음^___^

편백 찜도 맛있지만
여기는 소스를 직접 만들어 먹어야 하는데
만들고 고추를 좋아하는 내가
와사비까지 듬뿍 넣어 소스를 만들었는데
맵다고 난리 더니 담백한 편백 찜에는
아주 찰떡이었다지


유간표 소스는 솔드아웃이었다
극단적 저염 주의 아니라면
듬뿍듬뿍 넣어서 한 번에 맛있는 소스 만드시길
소스 만드는 법은 소스 뜨러 가면 다 적혀있다

 

가운대 아래 보이는게 내가만든 소스였다 보기만해도 맵네;

초록 초록한 소스에 고기랑 숙주를 같이 떠서
듬뿍 찍어먹으면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알맞게 기름이 돌면서
입에서 녹는다 ㅎㅎㅎ

 

샤브샤는 너무 멀어서 찍으면서 먹지 못했다
국물 깔끔하고 고기도 깔끔해서
너무 밍밍하지 않게 채수랑 육수가 잘 어울렸다

칼국수도 못 찍어 아쉽다ㅠㅠ
면이 엄청 탱글하고 눈으로 볼 때 양이 많았는데
막상 먹어보니 전혀 많지 않았다!
약간 가락국수 면 느낌인데 더 탱탱했던

사진은 마지막으로 먹었던 죽
무슨 비법인지 몰라도 진짜아아아아
고소하고 달짝지근하고 제일 맛있었다ㅠㅠㅠ
다음에 동기들이랑 또 올 거다!!!

아 도토리 편백집은 신림 롯백 꼭대기층에 있다😀
보라매공원이랑도 아주 가까운데 공원 근처에 회사가 많아
식사시간에 약간 정신없을 수 있는데
이곳은 백화점 안에 있어 좀 더 조용한 편이다 참
공원 데이트 끝나고 들려도 좋을 것 같다! 추천 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