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지도

[한남동맛집]이태원맛집/한남동맛집/라페름/샐러드맛집/치킨스테이크

유와인 2021. 11. 18. 15:45
728x90

오늘은 한남동으로
오랜만에 나들이!
예쁘고 바쁘신 아우어 점장님이신
(난 점장새끼를 줄여 점새라고 칭한다ㅎ)
울 김점새랑 외식!
둘 다 벌써 자취 n연차로
풀떼기를 굳이 돈주고 챙겨 먹어야
순환계 보존할 수 있는 것 같아
풀떼기 영접하러
그중에도 맛있는 풀떼기로

라 페름

[카카오맵] 라페름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32 202호 (한남동) http://kko.to/cUAd76E4p

 

라페름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32

map.kakao.com



 

문 열고 들어서면
카운터 뒤로 넓은 자리가 있다
라페름은 카페 같은 느낌으로
카운터에서 주문을 받는다

샐러드 메뉴랑 메인디쉬
음료 등이 있고 오른쪽에는 클렌즈 주스도 팔고 있었다
주문하고 안쪽에 예쁜 자리가 있어
안쪽에 자리를 잡았다

 

화분들이 둘러싸고 있어서
정원에서 밥 먹는듯한 느낌을 준다
창가 자리로 갈까 하다가
예쁜 화분들 사이에서 먹기로 결정~

 

음료는 먼저 가져가면 되고
얼음컵을 가져다주신다
참고로 맛은 별로다 건강한 맛..
왼쪽이 뷰티 차? 였는데
점새가 방향제 맛 나지만
뷰티를 위해서 들이켜야 한다면서ㅋㅋㅋ
주스는 코코넛 오일이 들어가 있어서
얼음컵에 담으면 분리될 수 있어
주스는 통에 빨대를 꽂아서 먹었다!
테이블 상판이 완전 덮인 게 아니라
약간 불편해서 여기서 먹을 수 있나 했는데
먹을 땐 전혀 안 불 편

 

왜냐면 저렇게 사이즈가 딱 맞아떨어져서
빈틈없이 먹을 수 있기때문🥰

비주얼 너무 좋아~💕
예쁜 풀떼기 좋아써~

우리가 주문한 건
쿠스쿠스 치킨 스테이크
아보카도 샐러드

풀만 먹으면 근손실 온다면숴
단백질까쥐ㅎㅎㅎ
이렇게 합리화해보기로 함




닭고기가 이렇게 영롱할 일인가요
먹기 전에 왼쪽 설명 읽어보랬는데
대충 빨간 살도 괜찮으니
안심하세용 이런 내용
겉빠속촉으로 닭가슴살도 아주 부드러웠다
그릴 된 음식은 역시 빠삭한 껍질 맛👍
밑에 깔린 쿠스쿠스도 약간 빵가루 느낌으로
고기랑 같이 얹어먹으면 담백하니 맛있다

아보카도가 너무 맛있었던 샐러드
연어랑 토마토가 역시 풀떼기랑 찰떡이쥬
통밀빵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부드러워서 빵도 먹기 편했다
아보카도 퓌레도 마일드하게 고소했다

 

처참히 분해중

닭고기 밑에는 브로콜리랑 그린빈이 쨘
브로콜리가 세상에
브로콜리가 맛있더라니까요?????
줄기 부분이 많이 딱딱할 줄 알았는데
부드럽게 잘 씹혔다
감자도 너무 고소하니 잘 들어갔다

 

둘 다 먹는 양이 적지 않았는데
우리 한창때는 둘이서 사인분 엽떡을 그냥 부셨는데
이제 나이 먹더니
풀떼기로도 배가 찢어지게 불렀다
약간 씁쓸하게 배불렀던ㅋㅋㅋㅋ

이렇게 건강했던
한 끼가 끝나고
마무리는 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담
아우어 점장이신 점새한테
놀라서 보냈던 거
너네는 이제 빵으로도 모자라
가방까지 만들어 주머니 털어먹니!?
ㅋㅋㅋㅋㅋㅋ

괜히 귀엽고 예쁘긴 해서
하나사 줄 테니 출근 가방 하라고
아주 아우어에 뼈 묻어보자고 ㅋㅋㅋ

했다가 눈으로 욕먹었다는 헤헿

건강하게 한 끼 챙겨 먹기로 좋은 라페름
다이어트 중에 데이트하거나 친구 만날 때
오면 좋을 것 같다!!

 

오늘도 행복한 식사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