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일기

[여행/글램핑] 가평 1박2일 뚜벅이 여행 글램핑 추천/환타콜라리조트

유와인 2021. 10. 24. 17:50
728x90

[여행/글램핑] 가평 1박2일 뚜벅이 여행 글램핑 추천/환타콜라리조트


오랜만에 일주일 휴가를 받아서
양양 1박2일 가평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다
뚜벅이 짝꿍씨랑 가볍게 다녀왔지만 너무 알찼던
가평 환타콜라리조트~!

#환타콜라리조트

[카카오맵] 환타콜라리조트
경기 가평군 가평읍 석봉로3번길 157-5 (가평읍 대곡리) http://kko.to/XsKLVGSfj

 

환타콜라리조트

경기 가평군 가평읍 석봉로3번길 157-5

map.kakao.com



루트는
용산역>청춘itx>가평역>조은마트>픽업차
그리고 환타콜라리조트 도착
가평역이랑 택시로 7분거리
여기서
꼭 참고할 점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이렇게 안내문이 있는데

택시는 2인 왕복 만이천원정도
마트는 왕복하려면 2인 삼만원
그리고 조은마트 물가가 편의점 뺨치게 비싸다


몰라서 홈페이지 안내대로 그냥 갔던거지만
(가평역에서 택시기사님도 하나로마트가 훨씬싸고 거기도 픽업된다고 하시면서 조은마트에 내려주심ㅋㅋㅋ)

우리처럼 용산에서 itx타고 가평역으로 가는 뚜벅이들은
용산 이마트에서 장봐서 기차타고 택시타는게
훠어어어얼씬 절약된다고본다
실제로 서울에서 장보면 8만원쯤 나올게 12만원 나왔다

아무튼
편해서 좋았던건 사실😋

환타콜라리조트는 예전에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저장해놨었는데 이번에 생각나서
다녀왔다

이건 인스타그램에 있던글
야외수영장은 10월부터 4월까지 안한ㄷ..
너무 아쉬웠다ㅠㅠㅠㅠ
대신 수영장에 송어 풀어두고 낚시하는
송어축제를 한다고한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자세히 나와있다


장보는것 조차 귀찮다면 예약날짜 이틀전까지
연락하면 저렇게 세트로 준비해준다!!
진짜 짐하나 안챙기고 와도 재밌게 놀다갈 수 있을듯

이번에 예약한 구역은 콜라글램
독채인 판타지동
수영장이랑 붙어있는 콜라보
그리고 텐트느낌으로 글램핑 제대로 할 수 있는
환타글램, 콜라글램
총 4개 구역이 있다
환타는 서로 마주보고있고
콜라는 나무들이 보이게 한줄이다
그래서 콜라글램으로 결정!
비수기 평일인데 하나밖에 안남아서 호다닥예약!
짝꿍씨의 폭풍검색으로 21만원에 예약했다
고마워요👍💕


환타콜라리조트는 안에 편의점, 자판기 등이 있다고 해서
너무 많지 않게 장을 봤는데
저게 12만원 나왔다구요…ㅎ

조은마트 입구
오른편에 픽업신청하는 부스가 따로있다
가방은 마트내 반입불가(참 별게다….ㅎ)
아무튼 장보고 리조트 도착!

꺄핳!!!!
도착하면 체크인하고 전동카로 데려다주신다
너무 예쁘잖앙ㅎㅎㅎ
저렇게 장작필 수 있게
텐트마다 앞에 셋팅이 되어있다

문열고 들어가면 내부모습
바닥 뜨끈하고~
완전 깨끗한 새거느낌~
침대도 4명용이라 엄청 넓다!!!

왼편에 화장실 안쪽에 스파구역
스파구역 진짜 너무좋았어ㅠㅠ

화장실도 엄청 깨끗했다
그 흔한 물때 하나가 없다…너무 좋아ㅠ

이곳이 스파구역!!
홈페이지에서 사진보고 엄청 작겠다 했는데
웬걸 진짜크고 온기가 돌고
바닥에 흰 조약돌이 너무 예쁘다
밥 다먹고 저기서 조명까지 틀고 스파하다가
행복해서 녹을뻔

 

후다닥 짐만 두고 나와서
구경 시작, 그전에 인증샷 ㅎㅎㅎ
날씨가 좀 흐려서 별을 못봤지만
구름들도 너무 예뻣다

느낌있는 달님💕

햇님이 잠깐 나왔을때ㅎㅎ
저 위쪽이 환타동이다
나무들 사이에 자리잡고있어서 괜히 다 이뻐
구경하고 잠깐 뒹굴다보니 꼬로록

오늘의 목적
뒤집어지게 맛있는 바베큐먹기
원래 양고기 사놨는데 집에 두고옴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우리에겐 돼지와 소가있지🐷
아 비빔면 진짜 기가막혔는데…크….

숯은 그냥 까서 준비된 화로에
넣으면 된다 숯 겉에 미리 불이 잘붙는
액체같은거 발라져있는 상태라고 한다
토치로 10분? 정도 지져주면 저렇게 잘 탄다

잇츠 바베큐 타임뫄😚

동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단점아닌 단점?
자꾸 요상한 오페라노래가 나온다
적당히 시간지나면 꺼주시겠지 했는데
아주 하루죙일 틀어두시더라;;
잠잘때 바깥이 아주 조용했는데
노래소리 조금 거슬렸당..




후다닥 꼬기 클리어하구 불멍타임
장작을 넣고 토치로 조져주면 된다
불멍 처음 해보는거라
아무런 기대가 없었다..

근데 불붙으니까
왜 불멍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
타닥타닥 소리들으면서 불타는거
보다보면 자동으로 멍때리고있다 ㅋㅋㅋㅋㅋ
잠재된 무의식반사 ㅋㅋㅋ
침흘리다가 짠— 해야되서 정신차림 ㅋㅋㅋㅋ

잠시 소화시킬겸 조명켜진 달님을 만나구왔다

조오옹기 오른쪽 뒤편에 달님이 또있지롱 ㅎㅎ
패딩을 입을까 말까 고민했는데
짝꿍씨 말듯고 패딩입길 천번 잘했다고 생각한날🙏

님 역시 패딩 ㅋㅋㅋㅋ
뭐 저렇게 당찬데;

아무튼 무르익는 불멍

무지개색으로 만들어주는 가루도
같이 주셔서 넣었더니
5분정도 후에 저렇게 이쁜 불🔥
🌈🔥멍

예쁘게 타는 장작 바라보고 있자니
술을 다먹었지뭐야…..
소소한 2차로 24시
자판기에서 맥주를 사왔다
비도 조금씩와서 빗소리+장작소리=🥰


그리구 고기 다먹은 숯에 고구마!!!
리조트 내부 편의점에 고구마 호일에 감싼걸
낱개로 팔고있다 꼭꼭 해먹길 추천👍

저렇게 꾸덕하고 달달한 고구마가 또있을까..
숯불사이에 고구마를 익히면
누가 몰래 시간 멈추고 고구마 사이에
꿀을 퍼붓고 도망가는게 확실함

고구마 뜯으면서 요런저런 얘기하구
뜨끈하게 스파로 몸도 지지고
행복하게 잠들었다지요
거의 힐링캠프

아침에 보이는 천장이랑 그뒤에 나무가
예뻐서 행복하게 기상~ 문제는 보일러가 너무 빵빵~
멘발로 일어났는데 그자리에 녹을뻔
몇번을 녹아내리는지 모르겠다…

대망의 아침식사
숲을 바라보면서 찬바람 맞으면서 먹는
열라면!!!
내마음을 열라면 열라면 열라 맛있게 먹기



이렇게
아침까지 든든히 챙겨먹고
부지런히 청소를 해야된다
퇴실전에 일반쓰레기,음식물쓰레기,재활용쓰레기
분류해서 치우고 물건 제자리에!

입구에 약속된 시간맞춰 나가면
마트 픽업차가 기다라구있다
가평역까지 험난한 운전으로 데려다 주신닼ㅋㅋㅋ

환타콜라리조트
별 다섯개 만점에 별 열개짜리 리조트!!
몰랐는데 노래방이랑 극장도 있다고..
대체로 조용하고 힐링하는 분위기
그리고

뚜벅이 친구들은 용산역 통해서 오는거라면
용산역 이마트에서 장보고 잠깐 짐드는 수고하고
택시타는걸 훠어어어얼씬 추천합니다

이상 분위기에 취하고 맛에 취했던
첫 글램핑 끄읏!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