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일기

[나들이]서울야경/야경명소/용양봉저정공원/동작구데이트

유와인 2021. 11. 1. 00:45
728x90

얼마 전 요시고 전시회 다녀온 날
노량진역을 지나가다 광고판에 붙어있는
멋있는 야경사진을 봤다
용양봉저장공원 홍보물이었는데
후암동 이태원 살면서 예쁜 아경을 많이 봐봤지만
새로운 야경 뷰에 눈이 번쩍 띄었다🤩

어디서 그렇게 체력이 솟았는지
이왕 오늘 발견한 김에 다녀오기로!!

#용양봉저정공원

[카카오맵] 용양봉저정공원
서울 동작구 본동 http://kko.to/HzDy_igfT

 

용양봉저정공원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주소 찍고 가는 길 찾아보니
집에서는 버스로 15분 정도!
버스에서 내리면 휑 했는데
잘 둘러보니 입구가 보인다

공원 입구는 세 군데 정도가 있는데
야경 명소답게 경사와 계단이 많으니
구두 따위 신고 올 생각도 상상도 하지 말길

야경 본답 치고 구두 신은 여자 친구 데리고 등판했다가
야경 대신 저세상 볼 수 있으니
여자 친구 인성 테스트하는 게 아니라면
여자 친구 신발 잘 확인하고
데이트하시길 🥰

입구 옆에 안내판
오른쪽 구석에 역사적 히스토리가 설명되어있다
정조가 픽하고 이름 붙였다는 내용

현 위치에서 출발
눈으로만 봐도 펼쳐진 계닪ㅎㅎㅎㅎ
막상 올라보니 금방 올라가긴 했다
약간 힘들 때쯤 도착하는 거리

입구가 초라하지만 여기가 입구가 맞습니다
쭈욱 올라가면 됩니다!
올라가다 보면 귀여운 토끼를 만날 수 있다

토끼 쫑쫑💕
눈으로 직접 보면 생각보다 이쁘고 귀여워
토끼 소중해 귀여운 거 소중해

무거운 뒷발로 신남을 표현해봤다
밤토끼 반짝이는 게 너무 좋아😚

토끼랑 사진 찍느라 가운데 공원 사진을
대충 한 장만 찍었네 ㅋㅋㅋ

잘 안 보이는데 가운데 연못이 있고
둘레로 계단식 의자 미끄럼틀 그리고 암벽등반?
할 수 있는 공간들이 있다
아이들 데리고 오면 진짜 잘 놀 수 있을 것 같다

아 한 가지 주의점
공원 근처에 화장실이 없어요
내려오는 길에 화장실이 너무 급해서
저런 기구들은 손도 안 대고 뒤도 안 돌아보고
내려와서 노량진역 화장실로 뛰었다는…

여러모로 공원 갔다가 내 한계를 실험해볼 수 있었네…

가운데 공원을 지나 다시 계단을 올르면
중간지점에



쨔쟌~ 너무 이쁜 야경이 등장
웬만한 한강뷰는 비교도 안되게 예뻐요!!!
9시쯤 갔는데 불 켜진 건물이 많으니
더 이쁘더라고요😊

반대편 건물들이 강에 비치는 게
너무 이뻐요 달님도 이뻤던 날🌝
저기는 중간지점이었고 좀 더 올라가면
더 예쁜 야경을 볼 수 있어요

원효대교부터 동작대교까지 쫘악 보여요!!
남산타워까지 볼 수 있답니다
저렇게 예쁜 집에 사는 날이 올 수 있게 열심히 일해야ㅈ..

이날은 하늘도 맑아서 진짜 끝에서 끝까지
너무 잘 보였어요!!

잘 보면 한강대교 주황색 부분은 공사 중ㅋㅋ
지나가 본 분들은 아실 거예요
멀리서 보니 전혀 티가 안 나는군!

이렇게 사진 찍을 수 있게
만들어놨어요
그렇지만 부작용으로 벌레 친구들이
몰려들어요ㅋㅋㅋㅋ
테이블 위에 날개 달린 초록 친구랑 인사도 했어요😅

좀 더 높이 올라오면 편히 쉴 수 있는
정자가 있고 뷰도 더 넓어져요 ㅎㅎ
야경 보면서 요런 저런 얘기하고 커피를 마셨는데
그래서 화장실에 부리나케..음료수 금지…

파노라마로 찍은사진 아주 이뻥

아무리 열심히 사진을 찍어도
직접 올라가서 눈으로 보는 야경이 최고👍
근처에 주차장도 있고
공원 안에 카페도 있다고 하니
생각날 때 들리면 좋을 동작구 데이트 코스 ㅎㅎ
야경을 보러 간 거라 카페는 안 들렸지만
노을 지는 시간에 카페에서 보고 있어도 예쁠 거 같아요!
댕댕이 데리고 산책하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저때는 몰랐어요
화장실 찾아 뛰어가게 될 줄은……😇
ㅋㅋㅋㅋ화장실만 하나 있다면 완벽할 용양봉저정공원
만들어진지 얼마 안 되었는지
공원도 엄청 깨끗하고 조용해요
요즘 날씨도 좋고 사람들 많은걸 싫어하는 분들은
사람 많은 한강 피해 데이트와도 좋을 것 같아요!!
근처에 화장실을 확보하구욯ㅎ


이상 드넓은 서울에 반짝이는 아파트와 건물들을 보며
저기에 내 집 한 칸 없나 정신 차리고 열심히 살아야지
하게 만드는 야경으로 노동 욕구를 불태워주는
용양봉저정공원 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