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지도

[성수동] 성수동맛집추천/뇨끼맛집/아늑한 분위기 레스토랑/까까를로/오스테리아 까까를로

유와인 2021. 12. 30. 04:37
728x90

오늘은 아우어 점장 친구와
성수동 데이트하기로 한 날
이렇게 열심히 나들이 나온 게
얼마만인지 모르겠어요 ㅎㅎ
원래는 가려던 곳이 아니었지만
제가 늦잠 자는 바람에
런치 마감시간이 간당간당해서
우회했지만 너무 탁월한 선택이었던

#까까를로

[카카오맵] 까까를로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8길 21 1.5층 (성수동1가) http://kko.to/mH_0Bekl-

 

까까를로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8길 21

map.kakao.com

 

 

 


오스테리아 까까를로는
런치 마감이 두 시 반이었어요!
1.5층이라서 반층 계단 위에 보면
입구가 보여요

브레이크 타임은 세시부터 다섯 시!
글씨체부터 깔—끔😀

고즈넉한 분위기의 우드 테이블과
과하지 않지만 고급진 세팅이 기다리고 있어요

조명도 너무 센스 있어요
왼편에는 트인 주방이 보이고
언뜻 보면 벽 너머 테이블이 있어 보이지만
안쪽을 비추는 거울이에요
넓어 보이는 인테리어 센스가 아주 돋보인 공간입니다
급하게 전화하고 왔는데
너무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ㅜㅜ

제가 앉은 테이블 오른편도 이렇게 벽을 튼 느낌으로
더 넓어보이는 효과가 있었어요
자칫 없어 보일 수 있는 콘셉트에 정갈한 가구들이
전체적으로 아늑한 느낌을 줬어요

눈길을 사로잡았던 샹들리에
모던한 스타일로 딱 요즘 느낌으로
과하지 않고 좋았어요

본격적인 식사 타임
금방 준비해주신 식전 빵과
입맛 저격이었던 올리브 피클
판매하신다면 한통 사가고 싶을 만큼🥲
피클이 진짜 특이하고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올리브 특유의 오일리함과
약간의 매콤함과 달짝지근함이
세련된 피클
판매 안 하시냐고 물어볼 뻔 ㅠㅠㅠ
빵도 겉빠속촉으로 잘 구워져 나왔습니다 ㅎㅎ

 

빵은 비용을 내면 추가할 수 있어요
뇨끼 크림이 진짜 발란스 좋게
너무 맛있어서 빵 추가해서 찍어 드시는 걸 추천!!
저는 너무 배불러서 추가 못한 게
아직까지도 억울함…😣

산 팰리 그리니 그린 자몽
제가 좋아하는 음료도 마침 있어서 주문~
너무 달지 않고 적당한 달달함의 산펠 탄산수들은
느끼한 음식 먹을 때 필수죠
(와인땡길까 하다가 낮이라서 참았어요
와인도 많이 있어욯ㅎㅎㅎ)

이 와중에 친환경
반가워서 찰칵



드디어!!!!
#스피나치뇨끼
시금치 크림에 쫀득한 뇨끼
사진만 봐도 침 나와요
그래 봤자 크림에 감자 반죽이지 뭐겠어
할 수 도 있지만
웬만히 맛있는 양식 아니면
먹을만하다고만 안하는 저도 진짜 눈 뒤집고
와구와구 먹었던 뇨끼🥰

초록색을 보고 입맛 다시게 될 줄
누가 알았겠어요ㅠㅠㅠㅠ
토핑 된 모차렐라 치즈랑 같이 먹으면 더더더
맛있습니다!!!
뭔가 살짝 아쉬운 데코였지만
맛이 다 커버해버려요

두 번째 메인은 명란 오일 파스타
사실 까까를로는 현미 리소토가 유명한데
예약도 없이 런치 마감에 갔던지라
이미 솔드아웃이었고
뇨끼가 크림 베이스라 주문한 오일 파스타였는데
저는 명란 오일 파스타 먹으면서
단 한 번도 맛있다고 느껴본 적이 없어서
기대 없이 주문했어요

그런데 명란 오일 파스타도
아주 높은 점수 주고 싶어요
위에 루꼴라랑 너무 잘 어울리고
짭짤할 거라 생각했는데
명란 특유의 짠맛을 아주 잘 잡았더라고요!
그리고 오일 파스타의 적절한 꾸덕함이
명란 파스타에서도 느껴질 줄이야
크림 베이스 뇨끼랑 조합이 좋았어요
간이 센 걸 좋아하는 저는
따로 후추를 달라고 해서
뿌려먹으니 더더 더욱 맛있었어요..!

따듯한 느낌 풀풀나는 내부

추운 날 칼바람 뚫고
오랜만에 성수동 나들이 가서
방문했던 까까를로

친구들끼리 간단히 식사하면서 수다 떨기에도
연인끼리 데이트 오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근처에 예쁜 카페도 많고
커피랑 디저트로 유명한 집들이
뒤쪽 골목에 모여있어서
지하철역 가까워서 대중교통 타고 오기도 너무 좋고
가게 맞은편에 공용주차장이 있어서
자차 타고 오기도 좋을 것 같아요!!

성수동 맛집 폭풍 검색하다가
늦잠 자는 바람에
오더 마감 시간 알아보면서
부랴부랴 전화 돌리고 방문했는데
너무 친절하시고 밥 먹는 내내 맛있고 조용해서
친구랑 수다 떨면서 행복한 식사 했어요 ㅎㅎ


이번 달 초에 코로나 확진자가 늘면서
내내 병동에서 시달렸는데
크리스마스 주간에 쉬면서
이렇게 지갑 털면서 힐링합니다😋

행복하게 놀았으니
다시 또 지갑 채우러 가서 열일해보자고
다들 가보자고~~

성수동 맛집 까까를로
왕추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