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지도

[용산/녹사평]맛집/쌤쌤쌤/라자냐/잠봉뵈르파스타

유와인 2021. 12. 26. 06:32
728x90

12월 넷째주
12월 내내 힘들게 일하고
크리스마스주간을 즐길차례💕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일하는 관계로
4일 쉬는동안 열심히 놀기로 했다
첫 스타뜨는 요즘 녹사평에서 떠오르는

#쌤쌤쌤

[카카오맵] 쌤쌤쌤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50길 25 1층 (한강로2가) http://kko.to/X3a9PqzUE

 

쌤쌤쌤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50길 25

map.kakao.com




미국 센프란시스코 가정식 스타일
이라고 한다

너무 예쁜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게는 녹사평역과 삼각지역 사이에 있고
어쨋든 걸어야하니 어디서
내려도 중간이다
그리고
주차공간이 협소해보이니
미리 주차는 문의하는게 좋겠다!!

저녁시간에 식사를 하러 갔고
가게 문앞에 테블릿으로 전화번호 입력해
웨이팅 하는 방식

테이블링 어플로 안내 카톡이 옵니다

주의할점은
기다리는동안
카페에서 대기를 했는데
얘기하느라 정신팔린 틈에
대기순서 놓쳤어요ㅠ
평일 디너 여섯시쯤가서
다행이도 바로 찾아가서
안내 해주셨습니다!

시원한 바 자리 오픈키친
요리하는 모습을 전부 볼 수 있어요

깔끔한 커틀러리와 셋팅
아쉬운건 메뉴판이
컵에 꽂혀있어 꾸깃꾸깃
나름의 감성이라 생각했다..

에어컨도 목도리 두르고 귀엽게 한자리 하고있다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크리스마스 감성에 딱인 식재료들이 가지런히
놓여져 있어요

열일하시는 주방이 그대로 보인답니다
주방 열기에 더울만도 하지만
매장이 전체적으로 좀 쌀쌀해서
덥지는 않았어요

열심히 브이 날려주시는
친구님ㅋㅋㅋㅋ



이게 메뉴인데
그냥 종이..꾸깃꾸깃
별표 쳐진 메뉴들이 맛있다고해서
라자냐랑 잠봉뵈르 파스타 픽


와인도 준비되어 있었고
간단히 레드와인 한잔 글라스로 주문했어요

이렇게
작은 컵에 내주신 와인
신선하고 당황..ㅋㅋㅋㅋ

오븐에 다녀오신 라자냐
치즈 뿜뿜하고
토마토 베이스도 자작하게 보이는데
끝에가 좀 타서 나왔다ㅠ

잠봉뵈르파스타
크림이 진짜 너무너무 꾸덕하니
내 서타일~~
근데 위에 햄 식감은
파스타랑 너무 안어울렸다
살짝 구웠어도 좋을텐데
잠봉뵈르 이름에 맞게 유지하려고
생으로 올린 것 같지만
영..

새콤하니 맛있었던 샐러드
전체적으로 느끼한 음식이 많아서
꼭 시키는 것을 추천!

 

오늘도 처치해 나가는즁~!!
열심히 먹고 입털고
웨이팅이 많아 얼른 일어났어요

입구에 녹아내리듯 바라보는 눈사람
뭔가 괜히 귀여워 ㅎㅎㅎ

 

입구에서 다시 찍은 산타님!!
그동안 크리스마스 기분도 느낌도 감흥도 없었는데
제대로 느낀 크리스마스 ㅎㅎ

전체적으로 음식은 쏘쏘
연말 분위기 내기로는 좋았어요
그리고 데이트 보다는 친구랑 와서 간단히 먹기
웨이팅이 너무 많고 매장이 추워서
느긋하게 식사보다는
후다닥 얘기하면서 먹기 좋아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