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지도

[용산/녹사평] 카페추천/ 커피품격/녹사평 카페

유와인 2021. 12. 29. 00:51
728x90

녹사평에서 샘샘샘을 가기위해 기다리다
웨이팅이 길어질 것 같아 친구와 들렸던 근처 카페

#커피품격

[카카오맵] 커피품격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8길 17 (한강로2가) http://kko.to/8MWKqjsf0 



그냥 들렸던 카페인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
남겨본다!!

 

커피품격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8길 17

map.kakao.com

입구 외관의 모습

커피의 품격이 위치해 있는 골목에는
멀지 않은 곳에 요즘 떠오르고 있는 용산, 녹사평의 맛집과 카페들이 많이 자리하고 있어요
저도 맛집으로 떠오르기 시작한 샘샘샘
웨이팅을 하면서 들렸던 곳

고즈넉한 나무로 된 메뉴판
전체적으로 우디한 느낌의 인테리어였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드립을 좋아하지 않아
케냐aa를 주문했어요
얼죽아로서 아이스로 주문했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느껴지는 따듯한 우디한 느낌
전체적으로 추운 겨울날씨에 딱이었어요
예쁜 찻잔들과 원두들
오른쪽 장에는 원두가 진열되어 있어요

카페 내부의 디테일 깔끔하니 좋았어요

크리스마스 시즌답게 한쪽에 자리중인 릴스
카페의 우디한 분위기랑 찰떡

테이블에도 겨울감성이 녹아있었어요
귀요운 요아이
여름에는 생화가 꽂혀있을것 만 같아요

 

제가 주문한 케냐AA와 드립 아이스
역시 끼리끼리라고
얼죽아들끼리 시킨 아이스 커피
드립을 싫어하는 제 입맛도 저격할만큼
커피맛이 진짠 좋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찐한맛
너무 맑은맛 보다 약간 투박한 맛을 좋아하는데
딱 제 입맛에 맛았어요!!!

커피잔이 투박해서 아쉽지만
북극지방 가정집에 들린 느낌으로써
아주 잘 먹었어요 ㅎㅎ
근처에 맛집도 많고 카페도
다양한 골목에 위치해있어요
하지만 여기저기 다녀와본 결과
사진이나 인스타 혹은 힙한게 문제가 아니고
소개팅이나 대화를 해야한다면
이 그천에서는 이만큼 좋은 공간이 없을 것 같아요
적당히 조용 적당히 북적이고
적당히 맛집들이 근처인 ㅎㅎㅎ
커피품격
좋았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