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지도

[여의도/더현대]로스트치킨이 맛있는 수티/웨이팅 꿀팁/ 로스트비프/sooty/카페레이어드

유와인 2022. 1. 11. 19:04
728x90

오랜만에 오로지 수티를 가려고
더현대를 찾았다
재방문 한 더현대 수티

#수티

[카카오맵] 수티 더현대서울점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지하 1층 (여의도동) http://kko.to/kYr2mksf0

 

수티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map.kakao.com

 



수티는 웬만한 맛잘알들은 알고있는
금돼지식당, 몽탄, 뜨락의 합작이다
저번에 가을쯤 로스트 비프를 너어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에 또 찾았다!!


저번엔 파란 바탕이었는데
겨울 맞아 따듯한 빨간색으로 변신


가지런하고 먹음직스런 로스트 치킨들💕


주문은 매장 입장 전에 미리 하고
결제 후 자리 안내 해주시면
착석하면 됩니당

더 현대 웨이팅 꿀팁🤩
더 현대 식품관은 휴대폰에 어플을 받으면
대부분 매장에 웨이팅을

미리 신청할 수 있어용
앱스토어에 “현대식품관” 검색하고
어플다운 및 회원가입 하시면 현대백화점을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어플을 키고 로그인을 하셨으면
멘 밑으로 쭉 내리세요


그럼 이렇게
웨이팅/식당가 예약이 나와요…!
들어가셔서 원하는 매장에 웨이팅 미리
신청하고 가시면 정말정말 편리해요

웨이팅 많은 블루보틀이나 카멜커피도
미리 웨이팅 신청하면 시간도 절약하고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되서 좋아요 ㅎㅎ

저도 백화점 도착하자마자 웨이팅 신청하고
주차장에서 올라가니 바로 입장했어요

로스트치킨


저번에 안먹었던 로스트치킨
꽤 부드럽고 겉빠속촉으로 맛있었어요!
같이 나오는 양념은 조금 매콤합니다

로스트비프

로스트비프는 맛이 변했어요ㅜㅜ
이날 주말이라 회전이 빨라서

그랬는지 몰라도..
그래도 저번에 정말 맛있어서
추천은 합니다!!
오늘은 고기도 냄새나고

차갑고 빵도 눅눅했어요ㅠㅠ


나의 최애
시저셀러드!!
베이컨 챱이랑 위에 치즈가루 토마토
짭짤한 시저 드레싱까지
느끼한 고기 기름 싹 잡아줘요
저것만 나중에 포장해 오고 싶은 정도…🤪

보기만해도 맛있어


왼쪽에 코울슬로도 함께 시켰어요
양배추 적당시 새콤달콤해서
메뉴들이랑 완전 찰떡입니당 ㅎㅎ

너무 배고파서 후다닥 먹고
두명 기준 치킨 반마리 남아서 포장했어요

밥 먹고 디저트를 먹으려 했는데
시간도 애매하고 너무 배불러서
집에가서 먹으려고

카페 레이어드를 들렸어요

언제봐도 예쁜 레이어드
이국적인 비주얼의 스콘과

케익으로 아주 유명하죠?
오늘은 디피된 스콘이랑

케익 대부분이 솔드아웃이라
스콘사진은 없네요ㅠㅠ


제일 맛있다는 베리 어쩌고 스콘이랑
얼그레이 스콘과 얼그레이 케잇
저번에 성수동에서 얼그레이 케익이
너무 맛있었어서 ㅎㅎㅎ


예쁜 컵과 가방도 팔고있네요
레이어드에서 테이크아웃 하는데
종이봉투 백원..😳
친환경에 적극적인게 맘에 들었어요

집에 와서 케익이랑 스콘 먹었는데
레이어드 스콘은 말뭐…
내가 원래 이렇게 스콘을 좋아하나 싶게
맛있었어요 키키

오늘도 잘놀았습니다🎶

728x90